애드온타워는 지난번 공지 이후로 부하 질감 최적화를 위한 개선 설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룸핏 본체와 달리 생산 업체와 함께 협의를 통해 진행하다보니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 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유저분들께서 애드온타워를 택배로 수령하시고 직접 조립하시더라도 성능 차이 없이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조립성을 고려한 패키징 구조까지 함께 검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시다가 분해 후 다시 조립하셔도 큰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설계하고 있습니다.
애드온타워 결합 시, 본체를 밟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운동 종류를 최대한 다양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을 당기는 방향과 설정된 저항에 따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안전한 사용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앞서 언급드린 것처럼 협력 업체와 함께 검토하는 과정에서 진행 속도가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아 저희도 아쉬움이 크지만,
유저분들께서 받아 사용하실 때 최종 결과물의 완성도를 최우선으로 진행하겠습니다.
현재는 지난번 프로토타입 검증을 통해 파악된 개선점을 분석하고 신규 설계를 진행하여 새로운 프로토타입 검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내부적으론 6월 초까지 모든 검증을 통과하고 상반기 내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나, 구체적인 일정은 최종 검증 결과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어 확정해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꾸준히 운동하는 삶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나중에 이사갈 때 애드온타워를 다시 분해할 수 있나요?
그리고 룸핏 본체를 애드온타워에 체결하고 운동할 때도 룸핏 본체를 밟고 케이블을 당겨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저금 더 앞으로 나와서 룸핏 본체를 밟지 않고 케이블을 당겨도 안정적인 운동이 되나요??
마지막으로 3월 29일 이후로 공지가 없어서 진행 정도랑 향후 일정에 대한 얘기도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선 문의들 중에 애드온타워 묻는 것만 답변이 없는 것도 기다리는 입장에서 의문스럽고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