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애드온타워 질문있어요

박진****
조회수 231

혹시 나중에 이사갈 때 애드온타워를 다시 분해할 수 있나요?


그리고 룸핏 본체를 애드온타워에 체결하고 운동할 때도 룸핏 본체를 밟고 케이블을 당겨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저금 더 앞으로 나와서 룸핏 본체를 밟지 않고 케이블을 당겨도 안정적인 운동이 되나요??


마지막으로 3월 29일 이후로 공지가 없어서 진행 정도랑 향후 일정에 대한 얘기도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선 문의들 중에 애드온타워 묻는 것만 답변이 없는 것도 기다리는 입장에서 의문스럽고 답답합니다.

0 1

운동 인증

룸핏의 진짜 무게 맛, 직접 경험하세요.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1길 31, 서울숲M타워 505호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